MSI의 국내 공식 유통사인 웨이코스(대표 고민종)가 최신 AMD 페넘2 프로세서를 지원하고 다양한 오버클럭 기능을 제공하는 메인보드 ‘MSI 785GM-E65 / MSI 785GTM-E45’를 내놨다.

‘MSI 785G ACC시리즈’는 최신 AMD 785G + SB710 칩셋을 장착하여 최신 AMD 페넘2 프로세서를 지원한다. ATI 라데온 HD4200 그래픽 코어를 갖춘 이 제품은 D-SUB, HDMI, DVI 그래픽 출력을 기본으로 제공한다. 또한 최신 MSI 메인보드의 특징인 APS 기술을 지원, 다양한 시스템 로딩 상황에 맞춰 신속하게 작동해 전력 소비량을 최소화한다.

‘MSI 785GM ACC 메인보드 시리즈’는 ACC(Advanced Clock Calibration) 기능을 제공한다. ACC 기능은 최근 오버클러킹 매니아 그룹 사이에서 각광받고 있는 기능으로 다양한 방식으로 오버클럭을 할 수 있게 한다. Easy OC 스위치를 제공하는 이 제품은 바이오스 조작을 하지 않더라도 손쉽게 CPU 클럭을 오버할 수 있다. 또한 이 메인보드는 제품 수명과 안정성을 확보하기 위해 All 솔리드 캐패시터를 채용했다.

웨이코스 관계자는 “세계적으로 검증 받은 APS 에너지 절약 기술을 채택한 MSI 785G ACC 메인보드 시리즈는 최신 AMD 페넘2 프로세서와 DDR3 / DDR2 메모리 듀얼 채널 구성, ATI 라데온 HD4200 그래픽코어 및 8채널 HD 오디오 출력으로 합리적인 가격대비 우수한 시스템 성능을 제공한다. 엔터테인먼트 PC 구성에 적합한 이 제품은 eSATA, USB 2.0, IEEE1394, RAID 기능을 지원하여 주변기기와의 확장성도 갖췄다”라고 말했다.

다나와 정소라 기자 ssora7@danaw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