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보드 게임 ‘엠게임 바둑’이 19일(수)부터 매주 반상 위에서 진검승부를 펼치는 ‘엠게임 바둑 최고수전’을 개최한다.

 

엠게임 바둑 최고수전은 기존에 실시해 왔던 ‘월간 랭킹전’에서 ‘주간 최고수전’으로 새롭게 개편된 것이다. 또 이번 대회에 출전하는 선수들을 응원하고 승부에 베팅할 수 있는 ‘승리기원 아바타’를 판매하며, 승리기원 아바타를 구입한 유저들이 베팅에 성공하면 게임머니를 5배까지 추가 획득할 수 있어 참가자뿐 아니라 관전자들에게 더 많은 재미와 볼거리를 더해줄 것으로 기대된다.

 

올 연말까지 진행 될 예정인 주간 최고수전은 매주 9단 이상 회원 중 주간 상위 랭킹에 오른 16명을 대상으로 토너먼트 통해 주간 최고수를 선정한다. 또한 주간 최고수로 선정되면 월말 챔피언 대회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총 상금 220만원이 걸린 이번 토너먼트는 4주 동안 매주 대회 우승과 준우승에게는 각각 20만원, 10만원의 상금이 주어지며, 월간챔피언 대회 우승과 준우승에게는 각각 70만원, 30만원 상금이 주어져 개인이 최고 150만원까지 차지할 수 있다. 첫 주간 대회는 19일(목), 20일(금) 양일간 진행을 시작으로, 다음달 16일(수), 17일(목)에는 월간챔피언 대회가 치러질 예정이다.

 

['엠게임 바둑' 홈페이지 바로가기]

 

 

*. 엠게임 보도자료

 

다나와 박철현 기자 pch@danaw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