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 주변기기 전문 업체 코아엔에스아이(대표 최병환, www.corensi.co.kr)는 대형 에어덕트가 장착된 준슬림 케이스 'S30 아레나 LCD' 모델을 출시했다.

'S30 아레나 LCD' 케이스는 차분한 블랙컬러와 오렌지 LCD 인디게이터의 조화로 고급스러운 느낌이다. 준슬림 케이스에서는 최초로 측면에 초대형 에어덕트를 장착해 준슬림 케이스에서 상대적으로 부족했던 내부쿨링에 대한 문제점을 해결했다.

또 오렌지 백라이팅의 LCD 인디게이터를 통해 시스템 내부를 컨트롤 할 수 있어 시각적 기능적 편리함을 더해주고 디자인적 요소를 가미했다.

'S30 아레나 LCD' 케이스는 준슬림 케이스의 기본적인 섀시 구조지만, 상단에 120mm 쿨러가 기본 장착돼 상승하는 뜨거운 공기를 빠르게 배출시켜줄 수 있다.

측면 대형 에어덕트 만으로도 2중 냉각시스템을 완성할 수 있어 내부 쿨링에는 효과적이며 에어덕트에 상단 120mm(흡기) , 하단 80mm(배기) 쿨러를 추가 장착할 경우 더 높은 쿨링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이번 신제품 출시와 관련해 코아엔에스아이 관계자는 "'S30 아레나 LCD' 케이스는 준슬림 케이스 최초로 초대형 에어덕트가 적용된 제품으로 준슬림 케이스중 내부쿨링 시스템을 가장 완벽하게 갖춘 케이스다"라고 전했다.

한편 'S30 아레나 LCD'의 소비자 가격은 3만 7,000원으로 책정됐다.

*. 코아엔에스아이 보도자료

다나와 홍진욱 기자 honga@danaw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