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요전기의 한국 현지법인 산요세일즈앤마케팅코리아(법인장 핫타 토모유키, 이하 산요코리아)는 민족 최대의 명절 한가위를 맞아 산요의 대표 HD 제품인 작티 VPC-CG10을 구입한 소비자를 대상으로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하는 특별한 가을맞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산요 듀얼카메라 작티 VPC-CG10_핑크.jpg

본 이벤트는 9월 한달 간 주요 온라인 쇼핑몰과 오픈 마켓을 통해 진행되며, VPC-CG10을 구매하는 이들에게는 5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과 컴포넌트케이블, SD리더기를 제공한다. VPC-CG10은 1,000만 화소의 정지화상과 HD급 영상을 동시에 재현할 수 있는 버티컬 타입의 컴팩트 HD 듀얼카메라로, 이번 행사 특별 구성품으로 제공되는 백화점 상품권은 10월 초 있을 한가위에 선물이나 명절 음식을 준비하는 데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어 소비자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산요코리아의 김지웅 부장은 “9월은 신학기, 명절, 가을 출사 시즌이 겹친 카메라, 캠코더의 성수기로, 실생활에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구성품으로 보다 부담 없이 제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행사를 기획했다.”며 “작티 듀얼 카메라와 다양한 경품으로 고객 여러분들이 보다 소중하고 뜻 깊은 명절과 가을을 보낼 수 있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산요코리아 보도자료

다나와 차주경 기자 reinerre@danaw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