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포털 이지데이(www.ezday.co.kr)가 각 시기별로 필요한 임신과 육아 정보를 원하는 시간대에 받아볼 수 있는 ‘임신육아 정보 알림 서비스’를 오픈했다.

 

임신정보 알림 서비스는 “매일 받는 임신 문자 정보로 태교하세요”란 테마로 예비 엄마의 몸의 변화와 뱃속 아기를 위한 소중한 정보를 임신 기간 40주 동안 임신 주차에 맞춰 매일 문자로 발송한다.

 

임신정보 알림 서비스를 통해 전달되는 주요 임신 정보는 주차별 산모와 태아의 변화, 똑똑하고 예쁜 아기를 위한 태교법, 일상생활과 건강관리 정보, 임신 중 부부생활, 태아에게 좋은 음식, 조심해야 할 음식, 기타 예비 엄마, 아빠가 알아야 할 정보 등 임산부들이 임신과정에서 꼭 알아야 할 실속 정보들을 전달한다.

 

한편, 함께 서비스하는 육아정보 알림 서비스는 일반 육아정보 알림 서비스와 프리미엄 육아 정보 알림 서비스로 나눴다.

 

먼저 프리미엄 육아 정보 알림 서비스는 문자 수에 제한 없는 MMS(멀티미디어 메시지 서비스)로 전송돼 풍부하고 깊이 있는 육아 정보를 제공한다. 육아 알림 서비스는 시기별 우리 아기 특징, 수유/이유식 정보, 육아용품/나들이, 놀이와 교육, 육아상식 맞춤 육아 팁과 바쁜, 초보 엄마, 아빠에게 유용한 육아 정보를 전달한다.

 

임신정보 알림 서비스와 육아정보 알림 서비스는 모두 유료로 제공되며 임신정보 알림 서비스와 육아정보 알림 서비스는 2명 이상 결제 시 10% 할인 받을 수 있다. 임신정보 알림 서비스를 신청한 고객이 육아정보 알림 서비스도 신청하면 10% 추가 할인 혜택도 가능하다.

 

이지데이는 “임신과 육아를 경험하는 예비 엄마 아빠들은 무엇보다 주수와 시기에 맞는 맞춤 정보가 절실히 필요하다” 며 “바쁜 현대인들의 특성을 고려해, 인터넷 접속 없이 매일 문자를 통해 알찬 임신 육아 정보를 편리하게 받고 실생활에서 활용할 수 있게 하기 위해 이번 서비스를 오픈 했다”고 말했다.

다나와 김보미 기자 / poppoya4@danaw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