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브(www.dove.co.kr) 가 생기 있는 피부를 돕는 ‘도브 프로에이지(proage)’ 라인을 새롭게 출시했다.

 

‘도브 프로에이지(pro-age)’ 라인은 피부 노화 현상을 관리하여 충분한 수분 공급은 물론 피부 세포의 재생을 촉진해 피부 건강을 돕는다. 훼이셜폼, 바디에멀전, 바디워시 3종으로 구성됐다.

 

 

훼이셜 폼은 미세한 입자로 구성된 핑크색 마이크로 스크럽이 세안 시 발생하는 불필요한 피부 자극을 없애고 각질을 부드럽게 제거하며 바디 에멀젼은 비타민, 미네랄 등이 풍부한 올리브 오일을 함유해 피부를 매끄럽게 한다. 또 도브 프로에이지 바디워시는 플로럴 아로마 향기로 샤워 시 스트레스 해소는 물론 지친 피부를 완화시킨다.

 

유니레버 도브 관계자는 ”도브가 피부의 자연노화에 관심 많은 중년 여성을 대상으로 노화 현상을 철저히 분석해, 더욱 촉촉하고 탄력있는 피부를 가꿀 수 있는 도브 프로에이지 라인을 출시했다”며 “’도브 프로에이지’와 함께 보다 많은 여성들이 노화에 대해 긍정적인 삶의 태도를 가지고 나이를 넘어선 진정한 아름다움을 유지했으면 한다”고 말했다.

 

한편 유니레버 도브는 프로에이지 출시에 맞춰 다양한 온ㆍ오프라인 이벤트 등 다양한 맞춤형 마케팅 활동을 적극 벌일 예정이다.

다나와 김보미 기자 / poppoya4@danaw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