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트패스가 민트블로그의 ‘글보내기’ 연동 서비스를 구글의 ‘텍스트큐브’에 이어 네이버, 다음 등 국내 주요 포털 블로그 서비스로 확대한다. 

블로그 ‘글보내기’ 연동 서비스는 블로거가 민트블로그에 올린 콘텐츠를 외부 블로그로 그대로 전송할 수 있는 동시 등록 서비스로 국내에서는 첫 선을 보이는 새로운 개념의 블로깅 서비스다.

민트패스는 지난달 구글의 ‘텍스트큐브’를 통해 첫 선을 보인 블로그 ‘글보내기’ 연동서비스를 오는 22일부터 ▲‘네이버 블로그’ ▲다음 ‘티스토리’ ▲SK컴즈 ‘이글루스’로 확대 운영해 블로거가 작성한 콘텐츠를 보다 입체적으로 운영할 수 있도록 한다는 계획이다.

특히 이번 서비스를 통해 사진과 텍스트 중심의 기존 블로그 꾸미기 방식에서 벗어나 블로거가 민트패드 메모 기능을 활용해 직접 만든 개성 넘치는 감성 콘텐츠를 주요 포털 사이트 블로그에도 게재할 수 있으며, 민트패드의 와이파이(Wi-Fi) 기능을 통하면 컴퓨터에 직접 접속하지 않고도 블로그 게시물을 등록할 수 있다.

민트패스는 이번 블로그 연동 서비스 확대를 기념해 오는 11월 1일까지 민트패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민트패드와 민트패드DMB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들은 10% 할인혜택과 함께 민트패드 액세서리인 액정 보호 필름과 실리콘 케이스를 무료로 받을 수 있다.

유동진 민트패스 마케팅팀 부장은 “이번 연동 서비스는 민트패드의 블로그 기능을 국내 주요 포털 사이트까지 확대해 웹 개방성을 극대화했다는 데 의의가 있다”며 “앞으로 민트패드만의 차별화된 메모기능을 활용해 만들어진 독창적인 콘텐츠를 더욱 다양한 온라인 공간에서 즐길 수 있도록 서비스를 다양하게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  

이번 서비스에 대한 더욱 자세한 사항은 민트패스 홈페이지(www.mintpass.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민트패스 보도자료

다나와 이상훈 기자 tearhunter@danaw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