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요코리아는 충전식 휴대용 손난로 에네루프 카이로(Eneloop Kairo) KIR-SE1S와 KIR-SL2S 2종을 국내 시장에 출시한다고 밝혔다.

전기 충전식 손난로는 자체 내장 배터리 및 충전식 전지를 이용하여 재사용이 가능한 친환경 제품이다. 핫팩을 뜨거운 물에 녹여야 하는 불편과 라이터 오일/가스식 손난로 등의 제품을 사용할 때 발생하는 연료 주입의 번거로움과 기름 냄새가 없다.

KIR-SE1S 

KIR-SE1S는 작년 한 해 스타일리시하면서도 깜찍한 디자인으로 호평 받은 KIR-S3의 외관을 계승하면서도 옐로우, 핑크, 화이트로 색상 라인이 한층 더 화려해졌다. 리튬 이온 배터리를 내장, 3시간 충전으로 최대 240분 동안 사용할 수 있다. 최대 약 500회까지 충전이 가능하다.

 산요코리아 에네루프 카이로 KIR-SE1S.jpg

On/Off 및 2단계 온도 조절 방식으로 사용자의 필요에 따라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고, 컬러 LED를 통해 배터리 잔량과 온도 레벨을 손쉽게 확인할 수 있다. 80g의 초경량도 특징.

KIR-SL2S 

KIR-SL2S는 AA 타입의 니켈 수소 배터리를 사용하는 충전식 손난로다. 그립형 디자인에 양면 발열형 알루미늄 바디를 갖추어 손난로 전체에서 따뜻함을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산요코리아 에네루프 카이로 KIR-SL2S.jpg

원터치 형식으로 간편하게 On/Off 버튼을 사용할 수 있으며, 터보모드 / 강 / 약 세가지 모드로 온도 조절이 가능하다. 터보모드에서는 강 모드보다 온도 상승 속도가 2배 가량 빨라, 제품이 가열되기 까지 기다려야 하는 불편함을 최소화 했다.

4시간 30분 충전을 통해 최대 180분까지 사용이 가능하며, 최대 온도는 46도이다. AA타입의 배터리를 사용하여 배터리 호환성이 뛰어나며, 100-240V 겸용 A/C 어댑터를 제공, 해외에서도 자유롭게 충전 및 사용이 가능하다.

색상은 실버, 골드, 핑크 3가지이다.

제품 가격

이번에 출시된 2종의 제품 모두 산요의 독자적인 PTC(Positive Temperature Coefficient) 히터와 마이콘 제어 기술을 적용, 온도의 과잉 상승을 방지하여 저온 화상을 막아준다. 또한 온도가 내려갈 시 자동으로 온도를 상승시켜 별도의 조작 없이도 최적의 온도를 유지할 수 있다.

KIR-SE1S는 5만 5천원, KIR-SL2S는 5만 9천원의 합리적 가격으로 11월 2일 출시되며 크리스마스, 연말 이색적인 선물 아이템으로 인기를 끌 전망이다.

*산요코리아 보도자료

다나와 차주경 기자 reinerre@danaw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