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가 28일(수) ‘드래곤 슬레이어즈’를 업데이트 한다.

 

‘드래곤 슬레이어즈’ 업데이트는 기존에 존재하던 리니지 4대 드래곤을 단계적으로 리뉴얼 업데이트하는 것으로, 첫 번째 드래곤인 지룡(地龍) ‘안타라스’가 공개된다.

 

이번에 공개되는 ‘안타라스’는 누구나 방해 받지 않고 즐길 수 있는 방식이자 리니지 최초로 적용되는  ‘보스 레이드’ 형태의 몬스터로, 기존 ‘안타라스’ 보다 더욱 강력하고 다양한 공격 패턴을 지닌 것이 특징이다.

 

‘안타라스’ 공략에 성공할 경우, 독 저항 옵션을 가진 클래스별 최상급 방어구인 ‘안타라스 갑옷 시리즈’와 사용 횟수의 제한이 없이 정해진 시간 동안 최강의 버프를 제공하는 ‘드래곤의 마안’, 새로운 펫인 ‘해츨링’ 등 신규 아이템들을 얻을 수 있다.

 

또한 ‘안타라스’를 물리치게 되면 새로운 사냥터 ‘숨겨진 용들의 땅’이 열리게 되는데, 이곳에서는 추가 경험치 보상과 최상급 재료 아이템인 ‘용 비늘’을 획득 할 수 있어 ‘안타라스’를 공략한 유저들은 해당 서버의 ‘영웅’과 같은 명예를 얻을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된다.

 

한편, ‘드래곤 슬레이어즈’ 업데이트를 기념 해 신규 펫 ‘해츨링’과 ‘축복받은 반지’류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런칭 이벤트와 최초로 ‘안타라스’ 레이드에 성공한 캐릭터의 일반 아이템을 ‘축복받은 아이템’으로 변경해주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와 함께 결제 상품에 ‘유니 드래곤 과자’(25% 경험치 부스터)를 제공하고 휴면 고객이 복귀 할 경우에는 ‘축복받은 지도’가 포함된 ‘돌아온 용사의 주머니’를 지급한다.

 

['리니지' 홈페이지 바로가기]

 

 

*. 엔씨소프트 보도자료

 

다나와 박철현 기자 pch@danaw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