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HP, WOW 게임과 손잡고 스킨 지급 프로모션 진행

한국 HP(대표 최준근, www.hp.co.kr)는 내년 2월 28일까지 스타크래프트, 월드 오브 워 크래프트 게임으로 유명한 미국의 게임 개발 전문 업체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게임사와 손 잡고 게임에 적합한 3종의 파빌리온 데스크탑 PC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월드 오브 워 크래프트 스킨, 무료 이용권 등을 지급하는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월드 오브 워 크래프트(World of Warcraft, 이하 WOW)를 사랑하는 게임 유저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이번 프로모션에 해당하는 파빌리온 PC들은 높은 성능의 지포스 GTS250 그래픽 카드를 탑재하여 게이밍 멀티미디어에 최적화 되어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게임 WOW를 애용하는 소비자들에게 특별한 기회가 될 것이라고 HP는 밝혔다.

한국 HP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해당 모델의 파빌리온 PC를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게임WOW의 등장 캐릭터 이미지의 전용 스킨을 지급한다. 게임 WOW 유저들은 전용 스킨으로 데스크톱을 개성 있게 꾸밀 수 있게 됐다. 이벤트 페이지(www.hp.co.kr/event/wow)에서 바탕화면을 WOW 이미지로 꾸밀 수 있는 월페이퍼(Wall Paper)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또한, 선착순 200명에게는 WOW 게임의 캐릭터인 타우렌, 오크 액션 피규어를 증정한다. 그 외에도, WOW 게임을 다운로드 받지 않고 즐길 수 있는 클라이언트(Client) DVD를 제공하고, 30일간 사용료를 지급하지 않고 이용할 수 있는 무료 이용권과 블리자드 티셔츠를 주는 등 풍성한 선물이 기다리고 있다. 게임 다운로드가 번거롭거나, 사용료가 부담스러웠던 게임 유저들에게 좋은 혜택이 될 것이다.

이번 프로모션에 적용 되는 한국 HP의 파빌리온 데스크탑 PC모델은 총 세가지로 HP 파빌리온 엘리트 PC m9779kr, HP 파빌리온 PC P6170kr, HP 슬림라인 PC S5199kr다. 이들 모델은 인텔 쿼드 코어(Quad Core) CPU를 탑재하여 3D 게임을 이용하고 높은 사양의 PC를 원하는 사용자들에게 적합하다.

WOW는 전세계적으로 1천150만 명의 게임 매니아들이 이용하며 하루에 280만 장의 클라이언트 DVD가 팔려나가는 등 큰 인기를 모으고 있는 게임 중 하나다.

프로모션에 대한 기타 자세한 내용은 HP의 이벤트페이지(www.hp.co.kr/event/wow)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국 HP 퍼스널 시스템 그룹의 김대환 상무는 “한국 HP와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와의 공동 프로모션은 WOW 게임을 사랑하고 게임을 위한 PC를 구매하려고 했던 사용자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WOW를 즐기는 게임유저들은 그래픽과 CPU가 강화 된 PC를 통해 최고의 퍼포먼스를 펼칠 수 있게 될 것이다.”고 밝혔다.

다나와 최호섭 기자(notebook@danaw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