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온의 1주년 '데바의 날' 축제가 열린다.

 

엔씨소프트는 '아이온'의 공개 서비스 1년을 기념하여, 11월 11일을 '2009 아이온 데바의 날'로 지정, 특별한 행사를 진행한다. 매년 11월 11일을 '데바의 날'로 지정하여 아이온과 함께 하는 고객들에게 매년 특별한 날이 될 수 있도록 다양한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먼저, '데바여, 다시 태어나라'라는 이름으로 1년 동안 아이온을 경험한 모든 고객에게 캐릭터의 외모를 변경할 수 있는 외모변경권이 무료로 지급되며, 아이온 오픈을 함께 했던 사전 예약 고객들에게는 신규 날개 '탄생의 날개깃'이 제공된다.

 

게임 내에서는 모든 서버에서 GM(Game Master)과 함께하는 '비상소집령', '퀴즈 풀기' 등의 게릴라 이벤트가 진행되고, 각 종족 대도시에서 '축제의 데바'를 통해 고깔 모자를 받을 수 있는 등 축제 분위기가 조성된다.

 

아이온 공식홈페이지에서는 지난 1년 간 아이온 플레이어들이 겪은 의미 깊은 경험들을 되돌아 보기 위해 '올해의 아이온 인물' 및 '2009 아이온 기네스' 를 선정, 홈페이지를 통해 아이온과 관련된 각종 기록 소지 플레이어들을 조명할 예정이며, 더불어 향후 아이온의 미래를 예상할 수 있는 비전을 담을 동영상 '데바의 꿈, 아이온의 미래'를 부산에서 개최되는 G-Star 에서 최초 선보일 예정이다.

 

* 데바 : 아이온 스토리에서 인간이 각성(覺醒)된 것을 '데바'라 부르며 이때부터 날 수 있게 되는 상징적인 계기가 된다. 게임 내에서 통상 플레이어(10레벨 이상)를 말한다.

 

['아이온' 홈페이지 바로가기]

 

 

*. 엔씨소프트 보도자료

 

다나와 박철현 기자 pch@danaw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