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디온라인은 11월 26일 부산 벡스코에서 개막하는 지스타 2009에 참가해 동양 판타지 대작게임 패온라인을 비롯 밴드마스터, 프리스톤테일 워, 오디션2 등 신작 4종과 함께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총 40부스의 규모로 참여하는 와이디온라인은 유명작가인 야설록고문이 총괄 개발 중인 MMORPG 패온라인의 시연대를 설치해 부스를 방문하는 모든 관람객들이 패온라인을 즐길 수 있도록 한다.

 

또 지난달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온라인 음악연주게임 밴드마스터와 프리스톤테일 시리즈 중 실시간 전투에 특화된 프리스톤테일 워를 선보이고, 세계적인 인기 댄스게임 오디션의 후속작 오디션2의 플레이동영상 및 CG동영상을 공개한다.

 

이와 함께 지스타 기간 중 개발자와의 대화시간, 코스튬 모델과의 포토타임, 다채로운 공연, 현장 이벤트, 동영상 시연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해 지스타를 방문한 게이머들의 눈길을 끌 계획이다.

 

와이디온라인 사업본부 박재우 이사는 “이번 지스타 2009에서는 날로 새로워지고 있는 와이디온라인의 모습을 각인시킬 의미있는 자리가 될 것”이라며, “탄탄한 신작 라인업과 함께 지스타에서 와이디온라인 부스를 찾아주신 게이머 여러분들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하겠다”고 전했다.

 

와이디온라인은 지스타 2009에 앞서 오는 19일 지스타 공식 사이트(gstar.ndolfin.com)를 오픈해 전시 게임의 동영상과 이미지, 게임소개 등을 공개할 예정이다.

 

 

*. 와이디온라인 보도자료

 

다나와 박철현 기자 pch@danaw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