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코리아는 겨울 시즌을 맞아 12월 31일까지 약 한 달 간 인기 여성 아이돌 그룹 ‘포미닛’이 직접 디자인한 파우치와 추가 혜택을 제공하는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 

핫이슈, 뮤지크 등 히트곡을 선보이며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 5인조 여성그룹 ‘포미닛(4minute)’은 이번 이벤트를 위해 틈틈이 직접 워크맨 파우치를 디자인했으며 이를 통해 멤버 각자의 넘치는 개성을 표현했다. 

포미닛이 디자인한 파우치는 5명 멤버 개개인의 개성과 스타일이 그대로 살아 있어 소니코리아는 워크맨을 구입하는 고객들에게 특별한 겨울 크리스마스 시즌 선물이 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워크맨의 5가지 인기모델 NWZ-E440 시리즈(지현 파우치 증정), NWZ-S540 시리즈(소현 파우치 증정), NWZ-S740 시리즈(가윤 파우치 증정), NWZ-B140 시리즈(현아 파우치 증정), NWZ-X1050(지윤 파우치 증정)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포미닛 디자인 파우치는 각 제품별로 포미닛 사인과 인사말이 들어간 카드와 함께 주어진다. 

한편 소니 MP3 플레이어 ‘워크맨(WALKMAN)’은 축적된 음향기술과 혁신적인 소니만의 디자인을 바탕으로 감각적이고 스타일리시한 디자인과 최적화된 사운드 기술, 강력한 배터리 성능 등 다양한 강점을 보유한 제품들을 잇따라 선보이며 꾸준한 인기를 누리고 있다. 

이번 소니코리아 워크맨 겨울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소니스타일 홈페이지 (www.sonystyl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소니코리아 보도자료

IT조선 이상훈 기자 tearhunter@chosunbiz.com
상품전문 뉴스 채널 <IT조선(it.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