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 주변기기 업체 티뮤커뮤니케이션즈 (www.timu.co.kr) 는 기존 유통사인 DIGIX를 통해 판매된 제품에 한해서 해외 A/S를 무료 대행하는 서비스 이벤트를 실시한다.

전 유통사인 DIGIX와 티뮤 간의 오해와 고객 서비스의 불편 및 혼선을 없애기 위해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각 해외제조사인 G.SKILL, CORSAIR, PATRIOT, GEIL 사와의 협의 후 진행되는 것으로 DDR2 시리즈는 6400Mhz 이상 DDR3 10600Mhz 시리즈 이상부터 진행된다.

이는 오는 4일부터 티뮤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이벤트 페이지 확인이 가능하며, 4일부터 14일까지 도착하는 제품에 한해 무료로 진행된다. 14일 이후 도착하는 제품에 관해서는 해외 제조사들의 공지 일정상 서비스 진행이 불가하다.

이와 관련해 티뮤커뮤니케이션즈의 마케팅 담당자는 "해외 유명브랜드의 유통 판권 획득을 위한 업무 진행 시 전 유통사인 DIGIX를 통하여 유통되었던 제품들의 A/S진행이 불가하여 많은 한국 소비자들이 불편을 겪고 있다"라며, "각 본사 내규상 진행이 불가능하다는 얘기를 문의 때마다 수없이 들었다고 전하며, 고객분 들의 불편을 최소화 하고자 제차 본사 방문 및 협의를 통해 A/S 진행을 이끌어냈다"라고 전했다.

이번 해외 A/S 서비스 대행 (RMA)을 통해 서비스가 진행된 제품은 티뮤의 정품스티커 발급을 통해 차후 티뮤의 서비스 규정을 따라 관리가 진행이 되며, 해외 A/S 서비스 대행 (RMA)에 관련 자세한 내용은 티뮤 홈페이지 내 공지사항을 통한 확인, 자유게시판에서 접수방법확인, 접수증 다운 등이 가능하다.

*. 티뮤커뮤니케이션즈 보도자료

IT조선 홍진욱 기자 honga@chosunbiz.com
상품전문 뉴스 채널 <IT조선(it.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