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바온라인(Heva Online)'이 3일 공개서비스(OBT)를 실시한다.

 

12월 3일 오후 3시부터 실시되는 ‘헤바온라인’ 공개서비스는 지난 5번의 테스트를 통해 선보인 커플시스템, 클론 시스템 등의 다양한 콘텐츠 외에도 ‘제련 및 강화’, ‘제조 및 분해’를 선보인다. 이를 통해 유저는 보다 좋은 능력치의 무기 및 방어구를 생성할 수 있으며, 사냥을 통해 획득한 아이템을 분해해 새로운 재료 아이템을 만들 수 있게 됐다.

 

또한, ‘헤바온라인’은 OBT와 함께 신규 클론 및 탑승형 클론 등 총  45개의 클론을 새롭게 추가하고, 신규 콘텐츠 ‘클론 도감 시스템’을 선보인다. ‘클론 도감 시스템’이란 사냥 시 획득할 수 있는 클론 중 소장 가치가 있는 여러 종류의 클론을 모아 보너스 스킬을 얻을 수 있는 부가 시스템으로, 클론 도감 1페이지를 완성하면 탑승형 클론을 탈 수 있는 스킬이 생긴다.

 

윈디소프트 '헤바온라인' 총괄 이일화 팀장은 "지난 8월 실시된 1차 CBT 부터 헤바온라인은 유저들과 함께 보다 완성도 높은 게임이 되기 위해 많은 노력을 해왔다"며, “금일 OBT를 실시하는 헤바온라인은 캐주얼 MMORPG의 새로운 장을 여는 게임이 되도록 끊임없이 도전하겠다”고 말했다.

 

['헤바온라인' 홈페이지 바로가기]

 

 

*. 윈디소프트 보도자료

 

IT조선 박철현 기자 pch@chosunbiz.com

상품전문 뉴스 채널 <IT조선(it.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