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전화 옥션 스카이프(www.skype.co.kr)는 2010년 스마트폰 시대를 맞아 고객들에게 애플 아이폰이나 삼성 옴니아2 등을 증정하는 ‘스카이프 스마트폰 이벤트’를 2월 1일까지 개최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벤트 참여는 옥션 스카이프에서 판매되는 크레딧(선불통화권), 월정액 요금, 디바이스 상품 등 1만원 이상 구매 시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며, 결제 금액이 높을수록 응모찬스가 많아져 당첨확률을 높일 수 있다. 14만원 이상 구매시 최대 17회까지 응모기회가 주어진다.

옥션 스카이프는 스마트폰 이외에 백화점상품권, 이어셋과 무료30분통화권 세트(15,000원 상당), 스카이프 30분 무료 통화권 등을 경품으로 지급할 예정이다. 당첨자 발표는 2월 4일에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한다.

배동철 옥션 스카이프 본부장은 “2010년 핵심 소비 트렌드 중 하나가 '모빌리티(Mobility)'다. 인터넷전화도 이제 집에서 벗어나 언제 어디든 사용할 수 있게 스마트폰 안으로 들어가고 있다”고 말하며 “아이폰 및 옴니아 2 등 스마트 폰에서 저렴한 모바일 인터넷전화(M-VoIP) 스카이프를 사용하는 스마트한 소비자들이 더욱 늘어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고 말했다.

옥션 스카이프는 스마트폰 사용자들의 편의를 위해 모바일용 다운로드 전용페이지를 추가 개설했다. 아이폰의 자세한 설치 방법 및 옴니아2 등 모바일용 스카이프를 설치하기 위해서는 옥션 스카이프 홈페이지(www.skype.co.kr)의 윈도우 모바일용 다운로드 페이지를 방문하면 된다.

* 옥션 스카이프 보도자료

IT조선 이진 기자 miffy@chosunbiz.com
상품전문 뉴스 채널 <IT조선(it.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