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종 온라인 차트를 석권하며 순조롭게 출발을 시작한 애니메이션 블록버스터 <아스트로 보이 - 아톰의 귀환>의 행보가 심상치 않다.

 

<아스트로 보이 - 아톰의 귀환>은 겨울 방학 가장 기대되는 애니메이션 1위. 1월 2주차 개봉 예정작 중 가장 기대되는 작품 1위. 1월 2주차 흥행 예감 1위를 흥행 강자로 떠올랐다. 이는 국내 탑 여배우들이 출연한 <아빠가 여자를 좋아해><웨딩 드레스> 등의 한국영화를 제치고 1위에 오른 매우 고무적인 결과라 할 수 있다.

 

애초 예정된 14일(목)보다 하루 앞서 개봉하는 <아스트로 보이 - 아톰의 귀환>은 지난 주말 9,10일 양일간 진행된 유료 시사회에서 가족 단위 관객들로 북새통을 이뤄 이미 1월 극장가에 흥행돌풍을 일으킬 작품임을 입증한 바 있다.

 

또한 각종 포털 사이트를 게시판을 통해 ‘올 겨울 어린이나 어른들에게 추억 혹은 새로운 추억을 만들 애니메이션!’(싸이키), ‘두 아들과 함께 보고 세대차이 좁혔어요!’ (청하호선), ‘애들과 어른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가족 영화로 강추!’(befgirl), ‘돌아온 아톰, 어릴 때 기억도 새록새록 나고 아이들과 함께 보기에 너무 좋은 것 같아요’(t6t8n), ‘재미와 감동을 함께! 역시 아톰이다!!’(devilkin96) 등 볼거리와 재미는 물론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영화로 평가 받고 있다.

 

한편,  <아스트로 보이 - 아톰의 귀환>은 13일 개봉, 흥행 돌풍을 예고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