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림푸스한국 자회사 비첸에서 운영하는 고품격 인터넷 사진관 미오디오 (www.miodio.co.kr 대표 방일석)에서 인화 고객을 대상으로 구매왕을 뽑아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2월 15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2010년 희망찬 새해를 맞이한 기념으로 마련되었으며, 이벤트 기간 동안 사진 인화를 가장 많이 한 구매왕에게는 올림푸스 PEN 카메라, 아이팟 터치(8G)를 비롯해 블링블링 포토북과 포토앨범 셋트, 핸드폰 스트랩이 증정된다.

인화 구매왕은 본인의 아이디로 인화를 주문 하거나 추천했던 아이디가 인화를 주문할 경우, 금액 1원당 1점(만원 주문시 만점)이 제공되어 가장 많은 점수를 획득한 고객을 대상으로 선발한다.

ol.jpg

이 밖에도 미오디오 홈페이지를 방문, 이벤트 게시판에 ‘2010 미오디오 희망 메시지’를 남기는 모든 회원에게는 인화 구매왕 프로모션 1.000점이 제공된다. 본 이벤트는 1일 1회로 제한되어 있다.

정진석 비첸비앤아이 이사는 “구매왕 이벤트는 2010년 새해를 맞이하여 미오디오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표현하고자 마련된 행사”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고객들에게 수준 높은 인화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행사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미오디오 홈페이지(www.miodio.co.kr)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미오디오는 2002년 올림푸스한국의 자회사 비첸비앤아이가 오픈한 고품격 인터넷 사진관으로서 사진관련 인터넷 쇼핑과 수준 높은 인화서비스를 동시에 제공하며 국내 온라인 포토 서비스를 주도하고 있다. 미오디오는 무인자동화 인화시스템를 개발 및 도입했으며, 섬세한 색감과 형태 표현으로 유명한 자체개발 디지털전용 인화지 ‘EZDG’에 인화가 제공되기 때문에 인화서비스에 대한 소비자 만족도가 매우 높은 것이 특징이다. 최근에는 사진관련 다양한 문화 강좌 및 고객 이벤트 등 폭넓은 온·오프라인 사진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올림푸스한국 보도자료

IT조선 차주경 기자 reinerre@chosunbiz.com
상품전문 뉴스 채널 <IT조선(it.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