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버스마인드(대표 정성은)가 그림으로 단어를 기억하는 어학학습기 ‘워드스케치’ 구매 고객들과 함께 아이티 지진 피해자들을 위한 기부금 적립 캠페인을 실시한다.

최근 지진 참사로 생활 터전을 잃은 300만 아이티 이재민들을 돕기 위해 마련된 이번 캠페인은 워드스케치 구매 고객들의 참여로 진행된다. 오는 2월 10일까지 홈페이지(www.wordsketch.co.kr)를 통해 워드스케치를 구매하면 제품 한 대 당 1천원의 기부금이 적립된다. 캠페인 기간동안 적립된 기부금은 위버스마인드 임직원들이 모은 성금과 함께 구호단체에 전달돼 현지 이재민들의 구호 물품 보급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지난 12일, 진도 7의 강진으로 15만명의 사상자 및 300만명 이상의 이재민을 배출한 아이티는 피해 복구와 인명 구조를 위해 전 세계적인 도움이 절실한 상태다. 위버스마인드는 지난 연말 다문화가정 어린이들을 위한 공부방 후원에 이어 이번 아이티 기부금 적립 캠페인을 통해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이웃에 관심을 갖고 따뜻한 희망과 온정의 메시지를 전할 수 있도록 독려한다는 방침이다.

이번 기부금 적립 캠페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워드스케치 홈페이지(www.wordsketch.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위버스마인드 보도자료

IT조선 이진 기자 miffy@chosunbiz.com
상품전문 뉴스 채널 <IT조선(it.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