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연아 선수의 경기가 코앞으로 다가왔다. 24일 쇼트프로그램, 26일 프리 스케이팅 등에 차례로 출전하며 금메달 사냥에 나서는 피켜퀸 김연아 선수에게 지금 가장 힘이 되어주는 것은 한마음이 된 국민들의 응원.

 

기능성 과일 음료 스무디킹(대표 김성완)은 김연아의 금메달을 함께 응원하고 그 기쁨도 함께 나누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무디킹은 26일 김연아 선수가 금메달을 획득하면 3월 2일부터 3월 7일까지 전국 매장에서 연아 스무디 구매 고객에게 동일 음료 스몰 사이즈를 한 잔씩 쏜다. 단, 롯데월드 어드벤쳐점, 인천공항 점은 제외된다.

 

스무디킹의 연아 스무디는 ‘비 화이트 연아 스무디’와 동계올림픽을 맞아 새롭게 출시된 연아의 순수한 석류 스무디 ‘퓨어 파머그래넛’ 2종이다. 둘 중 하나를 구매하는 고객은 무료로 제공되는 연아 스무디로 금메달의 달콤한 맛을 느낄 수 있다.

 

`비 화이트 연아 스무디(Be white yuna smoothie)'는 작년 여름 김연아 선수와 처음으로 제품 라이센싱 계약을 맺고 출시한 연아 스무디며 최근 출시된 ‘연아 스무디 2’로 불리는 퓨어 파머그래넛은 김연아 선수의 여성스러운 매력과 건강미를 고스란히 담아 만든 스무디다. 가격은 4,900원.

 

스무디킹 관계자는 “김연아 선수의 선전을 온 마음을 다해 응원한 만큼 금메달의 기쁨도 전 고객과 함께 나누고 싶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보다 많은 분들이 연아 스무디와 함께 김연아 선수를 응원하고 금메달의 기쁨도 함께 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IT조선 김보미 기자 poppoya4@chosunbiz.com
상품전문 뉴스 채널 <IT조선(it.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