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의 ODD 개발 및 판매원인 TSST Korea(Toshiba Samsung Storage Technology Korea Corporation)는 신학기를 맞아 외장형 ODD 구매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천 만원의 장학금을 지원하는 이벤트를 진행중이라고 밝혔다.

3월 한 달(3월 2일~3월 31일)동안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에는 외장형 ODD 구매고객 뿐만 아니라 비구매자까지 포함해 총50명에게 장학금을 수여하는 행사다.

TSST골드 장학금 수혜자 4명에게는 각각 50만원씩, TSST실버 장학금 수혜자 12명 각각에게는 30만원, TSST브론즈 장학금 수혜자 20명에게는 15만원씩을 수여하는 등 총 1,000만원의 장학금이 지급된다.

이와 관련해 TSST 관계자는 "2010년 삼성에서 세계 최초로 개발한 블루레이 제품의 출시와 함께 감각적인 디자인과 뛰어난 성능으로 계속 업그레이드해 선보이는 외장 ODD에 대한 소비자들의 반응이 뜨겁다. 소비자들의 성원에 힘입어 대한민국 미래 주역인 학생들의 성적 향상을 응원하는 의미에서 이번 신학기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고 밝혔다.

해당 이벤트는 다나와, 아이코다, 조이젠, 컴퓨존, 지마켓, 옥션, 11번 등의 유명 쇼핑몰 등을 통해 진행된다.

IT조선 홍진욱 기자 honga@chosunbiz.com
 상품전문 뉴스 채널 <IT조선(it.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