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글과컴퓨터(이하 한컴)가 지난 3일 오피스 SW인 ‘한컴오피스 2010’를 출시한 기념으로 이벤트를 실시한다.  합리적인 오피스 선택의 기회를 제공한다는 취지에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신규고객 및 기존 고객을 대상으로 이뤄진다.

첫번째 이벤트는 ‘한컴오피스 2010’ 체험판 프로모션. 홈페이지에서 60일 체험판을 다운받아 3월 30일까지 체험후기를 올리는 이번 행사는 컴퓨터 모니터와 헤드폰, 한컴오피스 2010 홈에디션 등의 선물을 120명에게 제공한다.

또 체험판 사용 중  바로 한컴샵으로 이동, 제품번호만을 구매하여 적용하면 패키지 제품 대비 저렴한 가격으로 즉시 정품 전환이 가능하다.

‘한컴오피스 2010’ 제품구매 고객에게도 상품이 주어진다. 6월 30일까지 ‘한컴오피스 2010’을 구매하고 정품인증을 등록하면 4회에 걸쳐 매달 추첨을 통해 노트북과 폴라로이드 카메라, 국민관광상품권 등을 증정한다. 오피스를 구매한 신규고객 총 264명에게 혜택이 주어진다. 가정용 버전인 한컴오피스 2010 홈에디션 구매 고객도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한컴샵(shop.hancom.co.kr)에서도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을 위해 경품을 증정한다. 한컴샵을 통해 제품을 구입한 고객들에게 일주일 단위로 매 주 20명씩 8주에 걸쳐 30만원 상당의 e북과 상품권이 지급된다. 4월 27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매주 수요일 당첨자 명단을 공개한다.

한컴의 공식 블로그인 댓글과컴퓨터(blog.hancom.co.kr)에서는 깜짝 이벤트 성격을 가진 게릴라 이벤트가 진행된다. 4월 말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한컴 직원이 직접 ‘한컴오피스 2010’의 제품을 설명하며 블로그 방송을 진행, 방송 중 한컴샵에서 제품을 구매한 고객들이 바로 댓글로 주문번호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외식 상품권을 지급한다.

기존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이전 버전의 한컴오피스 및 한글 패키지 제품을 3~5개 등록한 장기 우수고객에게는 등록 수량에 따라 한컴오피스 2010 홈에디션을 할인가로 제공한다. 또한 배송비만 부담하면 무상 증정하는 특별 혜택을 6월 30일까지 실시한다.

IT조선 정소라 기자 ssora7@chosunbiz.com
상품전문 뉴스 채널 <IT조선(it.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