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션숙박(accommodations.auction.co.kr)이 최근 온라인 호텔 예약 사이트인 '호텔스닷컴(Hotels.com)'과 제휴를 통해 해외 호텔 예약 서비스를 론칭했다.

 

이로써 옥션숙박은 호텔스닷컴이 보유하고 있는 세계 70개국의 11만개에 달하는 호텔 숙박 정보를 옥션 회원들에게 선보이게 된다. 이로써 옥션숙박은 앞으로 전세계 11만개 이상의 호텔을 도시별 호텔 종류, 위치, 가격정보에 따라 실시간 정보제공이 가능하다.

 

'호텔스닷컴'은 여행 예약사이트인 '익스페디아(expedia)'의 자회사로 11만개 이상의 호텔 예약 시스템을 갖추고 있는 만큼 국내 여행사 및 숙박 대행 업체 대비, 글로벌 네트웍을 통한 해외 호텔 물량 확보가 용이하고 가격 경쟁력이 높다는 장점이 있다.

 

한편, 옥션은 이번 해외호텔 예약 서비스 론칭을 기념해 간단한 설문을 오는 25일까지 진행, 참여자에게 국내 숙박 상품권을 제공한다. '휴가가 생겼다면 떠나고 싶은 도시는?' 설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국내숙박 5만원 권, 워터피아입장권, 국내숙박 1만원쿠폰을 총 160명에게 증정한다.

 

옥션숙박 담당자는 "최근 해외여행 트랜드는 패키지 여행 보다는 맘에 드는 숙박시설을 직접 골라 자유여행을 즐기는 것이 추세로 직접 해외 사이트에 접속해 예약을 하는 경우가 많다"며 "앞으로 옥션 숙박에서는 해외 영문 사이트를 거치지 않고 보다 편리하게 다양하고 저렴한 상품을 한자리에서 찾아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IT조선 김보미 기자 poppoya4@chosunbiz.com
상품전문 뉴스 채널 <IT조선(it.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