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스 앤 웰빙 부문의 선도기업 필립스전자 (김태영 대표, www.philips.co.kr)는 핸디형 청소기와 스틱형 청소기가 하나로 합쳐진 투인원(2-in-1) 스타일의 진공청소기 FC6132를 출시했다.

필립스에서 새롭게 선보인 진공청소기 FC6132는 900W 급 초강력 모터를 장착, 핸디형 청소기지만 일반 실내형 진공 청소기 못지않은 강력한 흡입력을 갖췄다. 이에 따라, 기존 자사 제품 대비 7배 이상 강력해진 흡입력으로 구석구석 작은 먼지까지 깨끗하게 흡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FC6132.jpg

필립스 진공청소기 FC6132는 먼지봉투가 따로 필요 없는 사이클론 방식을 탑재해 강력한 흡입력을 고르게 유지할 뿐만 아니라 강력한 원심력을 이용해 빨아들인 먼지를 다시 배출하지 않는다. 또한, 어린이나 노인들에게 유해한 미세먼지를 99.95% 잡아내는 헤파(HEPA) 배기필터로 청소 후 집안의 공기를 깨끗하게 유지하는 것은 물론이고 가족의 건강까지 챙길 수 있는 웰빙청소가 가능하다.

이 밖에도 필요에 따라 분리와 부착이 자유로운 스틱형 손잡이를 통해 넓은 거실이나 베란다 등을 청소할 때는 스틱형으로, 작은 방의 구석이나 소파 등 협소한 공간을 청소할 때에는 핸디형으로 사용할 수 있어 실용성을 한층 높였다.  또한 스스로 설 수 있는 노즐 설계로 청소 후 보관도 용이하다.

필립스 소비자라이프스타일 부문 김영진 부사장은 “황사나 아토피 등 가족의 건강에 대한 우려가 높아지는 상황에서 소비자의 건강을 위한 기능과 편의성을 높인 새로운 제품을 선보이게 되었다” 며 “일반 실내형 진공청소기에 못지않은 성능에 저렴한 가격과 높은 실용성이 강점인 이번 신제품이 올해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고 밝혔다.

필립스의 투인원(2 -in-1) 진공청소기 FC6132는 대형할인점(이마트, 홈플러스 등), 백화점, 하이마트 등에서 구입이 가능하며 가격은 137,000원이다.  제품 문의 전화: 필립스 고객 상담실: 02-709-1200

*필립스 보도자료

IT조선 차주경 기자 reinerre@chosunbiz.com
상품전문 뉴스 채널 <IT조선(it.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