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는 4월 말일까지 ‘TROMM 의류 건조기 2010명 고객 체험단’ 이벤트를 실시하여 참여한 고객에게 최대 25만원까지 지원한다고 밝혔다. 

2010명의 트롬 건조기 고객을 대상으로 실시되는 이번 행사는 트롬 의류 건조기 가스식 모델을 구입하면, 고객에게 최대 15만원까지 가스배관 설치비용을 지원한다. 또한 5월 14일까지 제품을 설치하고, LG전자 트롬 홈페이지(www.TROMM.co.kr)에 설치 사진과 사용 수기를 올린 고객에게는 모바일 백화점 상품권 10만원권을 증정해, 부지런한 소비자라면 최대 25만원에 상당하는 혜택을 누릴 수 있다.

‘TROMM 의류 건조기 2010명 고객 체험단’ 이벤트는 가스식 건조기를 선택한 고객에게 가스 배관 설치비 부담을 덜어주어, 더욱 많은 소비자에게 LG전자 트롬 의류 건조기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한 것이다. 

행사 모델은 LG전자 트롬 의류 건조기 가스식 제품으로 RN1308ASA(LNG), RP1308ASA(LPG), TD-V131NA(LNG), TD-V131PA (LPG)이다. 행사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LG전자 트롬 홈페이지 (www.tromm.co.kr)를 참고하면 된다.  

LG전자 트롬 의류 건조기는 세탁 후 빨래감을 털고 널고 걷는 등의 복잡한 과정 없이 건조 후 바로 입거나 보관이 가능해 편리하다. 뿐만 아니라 트롬 의류 건조기는 건조과정 중 옷감에서 날리는 먼지 및 이물질을 고밀도 필터로 제거해 청결을 유지해 준다. 특히 가스식 의류 건조기는 이불 건조도 1시간이면 충분하고, 유지비도 저렴하여 고객 선호도가 높다.  

이기영 LG전자 HAC마케팅팀 팀장은 “주거 환경 및 문화의 변화로 의류 건조기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이 증가하고 있다” 라며 “앞으로 더욱 많은 고객들이 건조기의 편리함을 경험할 수 있도록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할 것”이라고 밝혔다.  

* LG전자 보도자료

IT조선 이상훈 기자 tearhunter@chosunbiz.com
상품전문 뉴스채널 <IT조선(it.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