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 단어를 그림으로 암기할 수 있는 3세대 어학학습기 ‘워드스케치’ 제조사 위버스마인드(대표 정성은)가 ‘워드스케치 WIDE’를 출시했다.

‘워드스케치 WIDE’는 터치스크린 기반의 직관적인 인터페이스와 단어의 뜻을 묘사한 그림으로 암기 효과를 극대화한 ‘워드스케치’의 강점을 그대로 살리면서 인터넷 강의와 동영상 시청에 최적화된 WQVGA(480X272) 4.3인치의 넓은 화면 크기를 장점으로 내세우고 있다.

영어, 중국어, 일본어 등 총 17과목에 걸친 7만여 개의 단어와 예문을 그림을 통해 학습할 수 있는 ‘워드스케치 WIDE’는 MP3P, 동영상 재생, 전자사전, 메모 등의 필수 멀티미디어 기능을 추가적으로 갖추고 있다.

정성은 위버스마인드 대표는 “휴대성을 강조한 ‘워드스케치'에 이어 인터넷 강의와 동영상 시청 기능을 극대화한 ‘워드스케치 WIDE’를 출시함으로써 소비자의 선택의 폭이 넓어졌다” 라며 “고객들에게 보다 좋은 단말기 및 멀티미디어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공급하여 어학학습기 시장에서 1위의 브랜드로 자리잡겠다”라는 의지를 밝혔다.

‘워드스케치 WIDE’는 출시 기념으로 38만 9천원에 제공되며, 4월 22일까지 구입한 고객들에게는 액정 보호 필름이 무료로 증정된다.

* 위버스마인드 보도자료

IT조선 이진 기자 miffy@chosunbiz.com
상품전문 뉴스 채널 <IT조선(it.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