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국제 임신 출산 육아용품 전시회(이하 코엑스 베이비페어)를 주최하는 이플러스(대표 이근표 www.babyfair.co.kr)는 베이비페어 아기 엄마, 아빠 회원들을 대상으로 4월 20일부터 한달 간 ’코엑스 베이비페어’ 포스터 공모전을 실시한다.

 

이번 공모전은 대한민국의 아기 엄마, 아빠 모두가 참여하는 축제의 장으로서 본 행사에 대한 관심을 높이고 고객과 함께 만들어 가는 행사로 발돋움 하기 위해  실시하게 됐다.

 

공모주제는 ‘아기, 임산부, 아기 엄마, 아빠가 만들어가는 베이비페어’로서 전시회의 특징과 참여 대상, 코엑스 베이비페어만을 상징할 수 있는 독창적인 아이디어를 담은 작품을 선정할 예정이다.

 

공모기간은 4월 20일 부터 5월 21일까지 베이비페어 홈페이지(www.babyfair.co.kr)에 고지된 내용을 참조하여 이메일(babyfair@eplus21.com)로 접수하면 되고 수상작 발표는 5월 27일(목) 베이비페어 홈페이지를 통해 볼 수 있다.

 

공모에 따른 시상은 최우수상(1명) 300만원, 우수상(1명) 100만원, 가작(10명)에게는 베페 아기맞이 선물세트가 수여되며 최우수 당선작은 향후 18회 코엑스 베이비페어 행사 포스터 및 기타 인쇄물 디자인 자료로도 활용할 계획이다.

 

이플러스 이근표 대표는 “이번 포스터 공모전을 시작으로 건강하고 행복한 임신, 출산, 육아를 위한 다양한 문화행사 및 공익적인 캠페인을 추진해 갈 것’ 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제18회 코엑스 베이비페어는 오는 8월 19일~22일까지 코엑스 1층 Hall A, Hall B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IT조선 김보미 기자 poppoya4@chosunbiz.com
상품전문 뉴스 채널 <IT조선(it.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