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SCF9718.jpg

후지필름 파인픽스 시리즈는 다양한 제품군을 보유하고 있다. 이 가운데, 파인픽스 Z 시리즈는 슬림형 디지털 카메라로 디자인, 휴대성에 초점이 맞추어진 제품이었다. Z 시리즈가 시장에서 자리잡은 이후, 후지필름은 파인픽스 Z 라인 업을 세분화했다. 각 파인픽스 모델은 Z10, Z33WP, Z100fd 등 디자인을 유지하면서 다양한 개성을 지닌 제품군을 이루게 되었다.

그리고 2010년, 후지필름은 파인픽스 Z 시리즈의 화질 요소를 강화했다. 그 동안의 제품들도 화질이 나쁜 것은 아니었지만, 이번에 발표한 후지필름 파인픽스 Z 시리즈 최신작, Z700EXR은 Super CCD EXR을 탑재해 화질면에서 장점을 지니게 되었다. 물론, 후지필름은 화질뿐만 아니라 기타 촬영 편의 요소를 더 첨가해 제품 자체의 매력을 높였다.

후지필름 파인픽스 Z700EXR의 가장 큰 특징은 Super CCD EXR이다. 여기에, 애완동물 인식 기능, 3.5인치 대형 터치스크린과 HD 동영상 등 그에 버금가는 다양한 매력을 가지고 있기도 하다.

디자인, 성능, 촬영 편의 기능과 휴대성이라는 네 박자가 딱딱 맞아 떨어지는 디지털 카메라, 후지필름 파인픽스 Z700EXR의 외관과 화질을 검증해보자.

DSCF9598.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