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터 웨어하우징 및 BI 전문기업 테라데이타가 영국의 다이렉트 홈쇼핑 기업인 ‘샵 다이렉트 (Shop Direct)’와 고객 지원 소프트웨어인 스피드 트랩(Speed-Trap)에 대한 업무 협약을 맺고, 온라인 데이터 호환을 위한 ‘통합 웹 인텔리전스 (Integrated Web Intelligence)’ 시스템을 구축하기로 했다.

통합 웹 인텔리전스 시스템은 온라인 방문자의 히스토리 상세 분석을 통해 실시간 데이터를 제공한다. 사용자들은 ‘테라데이타 액티브 엔터프라이즈 데이터 웨어하우스’를 통해 대량의 최신 웹 데이터를 지속적으로 확보하고, 이를 기존의 고객 프로필과 통합해 실시간에 가까운 고객 커뮤니케이션을 할 수 있다.

통합 웹 인텔리전스 시스템은 최신 툴과 유틸리티를 기반으로 스피드 트랩(Speed-Trap)과 공조함으로써 고객들의 웹 행동 데이터를 데이터 웨어하우스에 수집, 통합하는 완벽한 솔루션이다. 통합에 필요한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 서비스를 모두 제공한다. 테라데이타의 통합 워크로드는 실시간에 가까운 웹 행동 데이터를 로딩함과 동시에 거의 모든 채널에 커스터마이징된 메시지를 전달한다. 사용자들은 보다 종합적으로 고객 상황을 파악할 수 있게 된다.

 IT조선 정소라 기자 ssora7@chosunbiz.com
상품전문 뉴스 채널 <IT조선(it.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