멀티미디어기기 전문 업체 디비코(대표 이지웅, www.dvico.co.kr)는 파일공유 전문사이트인 위디스크(www.wedisk.co.kr)와 손잡고 '2010년 디비코와 함께 공유하세요'라는 주제로 공동 이벤트를 진행한다.

경품으로 위디스크 1개월 정액권(18,000원)이 제공되는 이번 이벤트는 최근 출시된 티빅스 카페 'HD N1'을 비롯해 티빅스 PVR R-2210, PVR R-3310, PVR M-6620N, HD M-6600N, HD M-6500A, 퓨전HDTV 등 디비코 티빅스 및 퓨전HDTV를 보유하고 있는 사용자라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디비코의 기존 고객은 위드스크 홈페이지(www.wedisk.co.kr)에 접속해 1개월 무료사용 정액권을 받으면 되고 신규고객은 디비코 홈페이지(www.dvico.co.kr)로 접속하면 된다.

최근 '티빅스 카페'는 무소음을 구현한 제품으로 스타일리시한 디자인과 풀 HD H.264 1080P/24Hz 재생, 3개의 USB 호스트 단자 및 비디오출력 HDMI 1.3, 아이폰을 통한 커버아트 기능, 컴포넌트 지원 등으로 유럽 및 중국의 저가형 디빅스 시장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이밖에도 '티빅스 및 퓨전HDTV 시리즈'는 부품을 RoHS(유해물질사용규제) 인증 부품으로 제조하는 등 친환경 측면에도 신경을 쓴 환경 친화적인 제품이다.

디비코의 최희덕 부장은 "이번 이벤트는 티빅스와 직접적인 관련이 있는 파일공유 사이트를 통해 디비코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줌과 동시에 디비코 티빅스와 퓨전HDTV를 보다 널리 알리기 위해서 기획되었다"라고 전했다.

IT조선 홍진욱 기자 honga@chosunbiz.com
상품전문 뉴스 채널 <IT조선(it.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