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림으로 단어 암기 효과를 극대화한 어학 학습기 업체 위버스마인드는 ‘워드스케치’ 홈페이지(http://www.wordsketch.co.kr)를 통해 우리나라 월드컵 대표팀의 16강 진출을 기원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2010 남아공 월드컵’의 우리나라 월드컵 대표팀의 예선 성적을 맞추는 이벤트로 오는 6월 22일까지 홈페이지에서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우리나라 월드컵 대표팀의 예선 진출 성적을 맞춘 고객 전원에서는 ‘워드스케치’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할인권을 증정하고, 이들 중 추첨을 통하여 워드스케치, 문화상품권, 미니선풍기의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워드스케치는 그림을 이용해 단어를 쉽게 암기할 수 있도록 개발된 휴대용 어학기다. ‘우뇌의 그림 처리, 좌뇌의 언어 처리를 기반으로 좌우뇌를 동시 활용한 순간적 암기가 오래 기억된다’는 이중부호화 이론에 입각하여 고안된 학습법이다. 단어의 뜻, 상황, 감정 등을 가장 잘 설명할 수 있는 StoryTelling 방식으로 그림 한 장 한 장마다 최적의 학습 효과를 위한 검수 과정 및 테스트를 거쳐 제작되었다. 매월 사용자의 의견을 반영한 대용량의 정기 업데이트를 통해 그 인기를 더해가고 있다.

정승철 위버스마인드 마케팅실 대리는 “우리나라 월드컵 대표팀의 16강 진출을 고객과 함께 기원하는 취지에서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 16강 진출 시에는 더 풍성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추가로 진행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이번 이벤트의 당첨자 확인은 6월 25일 워드스케치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 위버스마인드 보도자료

IT조선 이진 기자 miffy@chosunbiz.com
상품전문 뉴스 채널 'IT조선(it.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