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컨버전스 전문기업 아이스테이션은 여름방학에도 더위를 잊고 공부하는 중고등학생 고객들을 격려하고자 ‘목표달성 열공비 지원’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아이스테이션 PMP T9 HD구매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1학기 기말고사 대비 2학기 중간고사 평균성적이 오른 만큼 실제 금액으로 환산한 ‘열공비’를 선착순 5백 명에게 지원하는 이벤트다. 열공비는 구입 모델과 상승 점수에 따라 다르게 책정되며 최대 42만9천원까지 지원 받을 수 있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들은 오는 9월 30일까지 전국의 아이스테이션 플러스샵과 온·오프라인 전 매장에서 아이스테이션 T9 HD 제품을 구매하고, 홈페이지에 제품등록 이후 이벤트에 신청하면 된다. 만약 2학기 중간고사 평균점수가 올랐다면 11월 1일~15일 사이에 이벤트 페이지에서 지급신청서, 1학기 기말고사 및 2학기 중간고사 성적표 원본 그리고 주민등록등본  1부를 스캔파일로 첨부하여 등록하면 된다.

아이스테이션 담당자는 “PMP를 주로 학습의 목적으로 활용하는 중·고등생 고객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전하고 아이스테이션 T9 HD 제품 품질의 우수성을 알리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품질에 대한 자신감을 바탕으로 항상 고객에게 신속하고 정확한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이벤트에 해당하는 제품인 아이스테이션 T9 HD는 아이폰 3GS에 탑재된 삼성 C100 칩셋을 통한 빠른 속도와 4.3인치의 선명한 HD 화면을 제공하며 다양한 코덱 지원으로 별도의 인코딩 변환 없이도 동영상 강의 시청 시 편리할 뿐 아니라 자체 내장된 E-Book, 사전 기능을 통해 학습에 최적화된 환경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 아이스테이션 보도자료

IT조선 이상훈 기자 tearhunter@chosunbiz.com
상품전문 뉴스채널 <IT조선(it.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