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생활가전 전문기업 한경희생활과학(대표 한경희, www.ihaan.com)은 오늘부터 8월 22일까지 주부모니터 ‘스팀홀릭(Steam Holic)’ 6기를 모집한다.

주부모니터는 크게 마케팅 홀릭 6명, 홍보 홀릭 4명으로 나누어 총 10명을 선발한다. 활동 기간은 9월부터 12월까지, 4개월간이며 동종 업계를 제외하고 타 회사 모니터를 겸해도 무방하다.

지원 자격은 만 25세~45세 주부면 가능하며 마케팅 홀릭의 경우 서울 및 수도권에 거주자에 한해 선발한다. 지원 방법은 한경희생활과학 공식 카페(cafe.naver.com/haancafe.cafe)에 지원서 양식을 다운 받아 자기소개 및 경력사항을 작성해 이메일(monitor@ihaan.com)로 보내면 된다. 서류 심사로 선발하며 8월 24일 브랜드 카페를 통해 합격자를 발표한다.

DSF.jpg

마케팅 홀릭은 신제품 개발 지원 활동을 중점 수행한다. 활동 사항으로는 신제품 아이디어 제안, 신제품 컨셉 검증 및 평가, 시장 조사, 각종 설문 조사 월 1회 오프라인 좌담회 참석 등이 있으며 매월 소정의 활동비를 지급 받는다.

홍보 홀릭은 제품 홍보 활동을 중점 수행한다. 활동 사항으로는 자사 제품 온라인 홍보, 제품 품질 평가, 한경희 공식 카페 부운영자 활동 등이 있으며 활동비로 매월 한경희생활과학의 제품 1대씩을 증정 받는다.

 한경희생활과학 김명진 마케팅팀장은 “상품 개발과 제품 홍보에 있어 주부모니터 요원들의 의견과 아이디어가 큰 도움이 된다”며 “주부가 원하는 제품은 주부가 가장 잘 안다는 취지를 살려 주부모니터 제도를 확대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주무 모니터 선발 관련 세부 사항 한경희생활과학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문의는 카페나 이메일(monitor@ihaan.com)로 하면 된다.

한편, 한경희생활과학은 지난 2008년부터 주부모니터 제도를 도입해 운영 중에 있다. 현재 시장 조사부터 상품 기획 및 개발 그리고 제품 홍보까지 신제품 런칭 전반에 걸쳐 주부모니터들의 아이디어와 의견을 반영하고 있다. 이런 과정을 통해 지난해 100억 매출을 올린 물로 살균하는 ‘클리즈 워터살균기(CS-200)’를, 올해는 스팀량 및 봉 길이 조절이 가능한 ‘한경희스팀청소 S(SI-6000)’을 출시 했다.

*한경희생활과학 보도자료

IT조선 차주경 기자 reinerre@chosunbiz.com
상품전문 뉴스 채널 <IT조선(it.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