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쇼핑몰 디앤샵(www.dnshop.com)이 맥클라렌(MACLAREN), 브라이택스(BRITAX) 등 유아동 7대 베스트 브랜드와 함께 온라인을 통해 베이비페어를 진행한다. 최대 30%의 할인 혜택은 물론 다양한 경품까지 제공한다.

 

디앤샵은 오프라인 베이비페어에 가고 싶어도 폭염과 먼 거리, 아이 때문에 갈 수 없었던 고객들을 위해 온라인으로 베이비페어를 준비하게 됐다고 밝혔다. 아이와 힘들게 발품을 팔지 않아도 베스트 브랜드의 유아동 제품을 한번에 비교해보고 살 수 있는 기회가 된다.

 

브랜드마다 사은품으로 고급 아기침대, 파라솔, 숄더패드 등 유용한 제품을 제공한다. 또한 추첨을 통해 아이나비 내비게이션, 숀헛 토이피아노, 아로마티카 베이비워시&로션, 전문 육아잡지 구독권, 주유 상품권 등의 경품도 증정한다.

 

특별 할인가로 제시되는 제품들은 유모차, 카시트, 유아식탁의자 등 아이의 안전과 건강을 지켜주는 상품이다. 6점 지지방식의 안전벨트와 고탄성 경량 프레임으로 안전성을 자랑하는 브라이택스의 카시트 오메가 AD는 20% 할인된 37만2000원, 명품 유모차 맥클라렌의 QuestSport는 40만85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온라인 베이비페어에서 발생한 판매수익금 일부는 ‘아름다운 재단’, ‘은혜의 집’ 등 자선단체와 협력해 소외계층을 돕는 기금으로 쓰일 예정이다.

 

IT조선 염아영 기자 yeomah@chosunbiz.com

상품전문 뉴스채널 <IT조선(it.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