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 한게임(대표이사 사장 김상헌)이 국내 최대 게임쇼 ‘지스타’ 개막 을 앞두고 한게임 지스타 특별 페이지(http://gstar.hangame.com)를 통해 <테라>를 비롯, <킹덤언더파이어2>, <메트로 컨플릭트 : 프레스토>, <아스타> 등 한게임 기대작 4종을 소개한다고 밝혔다.

 

지스타에 100부스의 역대 최대 규모로 참가하는 한게임은 오늘 특별 페이지를 오픈하고 ▲ 차세대 MMORPG <테라>, 온라인 액션 전략 게임 <킹덤언더파이어2>, 온라인 FPS <메트로 컨플릭트 : 프레스토>, 아시아 판타지 MMORPG <아스타> 등 참가작에 대한 소개 ▲ 미투데이를 통한 지스타 현장의 실시간 정보 ▲ 부산 지스타 교통편 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한다.

 

이로써, 지스타 참관 예정인 게이머들은 지스타 이전에 한게임 부스에 출품되는 작품들에 대한 정보를 먼저 확인할 수 있게 되었으며, 부산을 방문하지 못하는 이들도 지스타 한게임 부스에 대한 정보를 특집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게 됐다.

 

또한, 한게임은 부산 지스타 현장의 열기를 보다 생생하게 전달하기 위해 특별페이지를 미투데이와 연계하고, 11일까지 ‘한게임 지스타’ 미투데이 친구맺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게임은 이벤트 기간동안 ‘한게임 지스타’와 미투데이 친구맺기를 신청한 이들을 대상으로 지스타 초대권과 테라 캐릭터 담요 등 특별한 상품도 제공한다.

 

NHN 정욱 한게임 대표 대행은 “이번 지스타에서는 더욱 새로워진 <테라> 뿐 아니라, 그동안 베일에 싸여있던 한게임의 기대작들을 공개해, 게이머들의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한게임은 남은 기간동안 더욱 지스타 준비에 만전을 기해, 올해 행사가 게이머들에게 최고의 지스타로 기억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한게임은 오늘 공개한 특별페이지를 통해 추후 게임 동영상, 부스 소개 등 다양한 정보를 추가적으로 업데이트해, 부산을 찾지 못한 이들도 인터넷으로 한게임 부스의 다양한 소식과 출품작에 대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다.

 

 

IT조선 박철현 기자 pch@chosunbiz.com

상품전문 뉴스 채널 <IT조선(it.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