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이디지탈이 무한동시입력기능 및 대한민국표준 106키 레이아웃으로 제작된 기계식 키보드 ‘nKEYBOARD Mechanic'를 출시한다. 이에 맞춰 21% 할인해주는 특별 예약판매 이벤트를 실시한다.

‘nKEYBOARD Mechanic’은 CHERRY사의 CHERRY MX 스위치를 사용하여 기계식키보드 특유의 키감을 제공하며 탄탄한 내구성을 보여준다. 무한동시입력 기능을 비롯 대한민국표준인 106키 레이아웃을 보여주고 있는 이 제품은 공간절약형 슬림 디자인을 채택했다. 또 기계식키보드 최초로 '3년 무상 A/S'를 제공하고 있다.

'nKEYBOARD Mechanic’은 사용되는 스위치의 종류에 따라 BLUE(청축, 클릭 방식)/ BROWN(갈축, 넌클릭 방식) / BLACK(흑축, 리니어 방식) 3가지로 나뉜다. BLUE 제품은 기계식키보드 다운 경쾌한 키감과 소리를 보여주며, BROWN 제품은 경쾌한 키감과 낮은 소음, BLACK 제품은 저소음과 묵직한 키감을 특징으로 한다.

 ‘출시예정가인 95,000원 보다 21% 저렴한 가격인 75,0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이번 행사는 오는 11월 19일부터 22일까지 컴퓨존에서 4일간 진행된다. 또 BLUE / BROWN / BLACK 제품 당 20개씩 총 60개가 소진되면 자동으로 행사를 마감한다.

스카이디지탈은 “내구성, 키감 등 기계식키보드의 특유의 장점에 대한민국표준 106키 키배열과 무한동시입력으로 보다 편이성을 더한 가장 대중적인 기계식키보드”라며 “이번 예약판매는 파격적인 가격으로 키보드매니아들에게 큰 선물이 될 것”이라고 기대했다.

IT조선 정소라 기자 ssora7@chosunbiz.com
상품전문 뉴스 채널 <IT조선(it.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