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광학 이미징 기술 선도기업인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대표이사 강동환, www.canon-ci.co.kr)이 캐논 정품 등록 회원을 대상으로 ‘2010 골든디스크 시상식’ 출사 이벤트를 개최한다.

캐논코리아는 오는 12월 9일(목) 오후 5시에 고려대학교 화정체육관에서 열리는 제25회 골든디스크 시상식에 캐논 사용자 10명을 초청, 사진 촬영 전문가의 노하우를 배우며 인기가수의 무대와 화려한 시상식을 직접 촬영할 수 있는 특별한 출사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DSF.jpg

이번 출사 이벤트는 11월 22일(월)부터 29일(월)까지 캐논 정품 등록 회원이면 누구나 캐논 홈페이지(www.canon-ci.co.kr)에서 응모 가능하다. 참여 이유를 댓글로 달면, 추첨을 통해 10명을 선정하고 당첨자는 12월 1일(수)에 발표된다. 당첨자는 출사 당일 진행되는 사전 강의에 참석해야 하며, 자세한 내용은 캐논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번 출사는 보다 즐거운 사진 촬영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캐논의 문화 출사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야구장과 농구장에서 진행된 스포츠 출사에 이어 연말을 맞이해 특별하게 기획되었다. 캐논코리아는 향후에도 사진 촬영의 이론 교육과 현장 실습을 병행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진행할 계획이다.

한편, ‘골든디스크’는 가요계의 권위와 전통을 자랑하는 시상식으로, 올 한해 가요 팬들로부터 사랑 받은 가수들의 생생한 무대를 경험할 수 있다.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보도자료

IT조선 차주경 기자 reinerre@chosunbiz.com
상품전문 뉴스 채널 <IT조선(it.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