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털이미징 솔루션 기업 한국후지필름(대표 이창균, www.fujifilm.co.kr)이 인스탁스 카메라와 필름 구매고객에게 인스탁스 광고에 실제 사용된 배우 송중기와 김별의 인스탁스 즉석사진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후지필름 인스탁스 카메라나 필름 등 인스탁스 관련 제품을 5만원이상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12월 21일까지 디자인 전문 쇼핑몰인 텐바이텐(http://www.10x10.co.kr)에서 진행된다. 추첨을 통해 총 5명에게 배우 송중기와 김별의 ‘인스탁스 갤러리편’ 광고에 실제 사용된 인스탁스 즉석사진 원본을 증정한다. 또한, ‘나는 이럴 때 인스탁스 한다!’ 코너에 인스탁스와 관련된 자신의 스토리를 댓글로 남기면 1명을 선정, 광고에서 송중기가 들고 나오는 제품인 인스탁스 미니25를 제공한다.

INS.JPG

인스탁스는 사진을 찍은 즉시 인화된 결과물을 확인할 수 있는 즉석카메라 브랜드로 헬로키티, 푸우 등 캐릭터 카메라, 캐릭터 필름, 컬러풀 필름 등 다양한 제품라인을 출시하고 있으며 현재까지 국내 시장 총 누적판매량 약 130만 대를 돌파했다.

한국후지필름 강신황 마케팅 실장은 “크리스마스를 맞아 그 동안 후지필름의 인스탁스에 보내주신 사랑에 보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인스탁스 카메라와 함께 행복한 크리스마스 추억을 만들기를 바란다.” 고 밝혔다.

*후지필름한국 보도자료

IT조선 차주경 기자 reinerre@chosunbiz.com
상품전문 뉴스 채널 <IT조선(it.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