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용기기 분야의 젊은 감각 기업 유닉스헤어(대표 이충구, www.unix-elec.co.kr)는 전문가용 헤어 고데기(UCI-A2010) 신제품을 출시했다. 

전문가용인 유닉스헤어 프로페셔널 헤어 고데기(UCI-A2010)는 도장으로 처리한 고급스러운 외관이 먼저 눈길을 끈다. 세라믹히터 사용과 퀵히팅 기능으로 30초만에 최고온도로 상승할 수 있는 뛰어난 제품력으로 원하는 헤어스타일을 빠른 시간 내 시술할 수 있다. 반도체 IC로 온도조절이 가능하며 설정온도 도달 시 램프가 자동으로 점멸, 과열을 미리 예방할 수 있는 안전성을 갖췄다.

 

또한, 무빙발열판 적용으로 머리카락 뜯김이 없고 부드럽게 헤어스타일 연출을 할 수 있는 것이 특징. 446g의 가벼운 중량을 자랑해 오랫동안 헤어스타일링을 연출해야 하는 전문가들에게 피로감을 줄여 주며, 자유롭고 다양한 헤어스타일 연출할 수 있도록 돕는다.

유닉스헤어 관계자는 “헤어 트렌드를 이끄는 국내 유명 헤어 살롱 디자이너들의 테스트를 통해 온도상승, 그립감, 무게 등에서 그 기능을 인정 받았다”며, “32년간의 노하우를 가진 유닉스헤어가 신제품 개발을 위해 오래 노력한 끝에 내놓은 이번 제품은, 이미용 업계에 종사하는 전문가들에게 뛰어난 제품력으로 다시 한번 큰 만족감을 줄 것”이라고 전했다.  

* 유닉스헤어 보도자료

IT조선 이상훈 기자 tearhunter@chosunbiz.com
상품전문 뉴스채널 <IT조선(it.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