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몬이지서티(www.damonco.co.kr)가 연말연시를 맞아 세컨드 공유기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11n 휴대용 무선공유기 '윈디31' 구입고객에게 경품을 증정한다. 네트워크 전문업체 메버릭시스템이 개발해 다몬이지서티에 공급되고 있는 ‘휴대용 무선공유기 ‘윈디31’은 가로 8.5cm, 세로 3cm, 두께 1cm 크기의 USB메모리 형태로 설계됐다. 휴대하기 편리하며, 최신 트렌드인 슬라이딩 디자인을 채택하여 뚜껑을 잃어버릴 염려가 없다. 특히 ‘윈디31’은 무선공유기 기능뿐만아니라, 무선랜카드로도 사용이 가능해 최대 150Mbps 무선연결 속도를 지원한다.

또한 직관적인 인터페이스 및 USB2.0을 지원한다. 설치파일은 별도로 내장하고 있어 CD없이도 사용할 수 있다. 와이파이(Wi-Fi)기능이 탑재된 갤럭시S, 아이폰 등의 스마트폰은 물론, 아이팟 터치, 닌텐도DS, 닌텐도 위(Wii), PSP, 플레이스테이션3 등의 IT기기들과 무선랜 접속이 가능하다.

다몬이지서티 한대희 지점장은 “스마트폰의 폭발적인 증가로 휴대가 용이하고 사용이 편리한 무선공유기 ‘윈디31'이 세컨드 공유기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면서 “방학과 연말연시를 맞아 고객의 기대에 부흥하고 ‘윈디31’의 우수성을 알리기 위해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행사기간은 내년 1월 27일까지 한 달간 진행되며, 매주 7명을 추첨하여 차량용 스마트폰 거치대와 USB시거잭 세트, 아이폰, 갤럭시, 갤럭시탭, 아이패드용 터치장갑을 증정한다.

상품구입은 각 오픈마켓과 다몬이지서티 매장(선인상가 21동 2층 193호 02-2120-3231)에서하면 된다.

IT조선 정소라 기자 ssora7@chosunbiz.com
상품전문 뉴스 채널 <IT조선(it.chosun.com)>

키워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