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가 11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전문점 사장, 하이프라자 지점장 등 1,000여 명을 초청해 ‘LG전자 한국마케팅본부 정책발표회’를 열었다.

이 행사는 전문점과 하이프라자의 지난해 노고와 성과를 치하하고, 올해 중점추진과제와 마케팅 전략 등을 공유하기 위해 마련됐다.

구본준 부회장은 이날 인사말에서 “올해는 우리 모두의 미래를 결정하게 될 중요한 시기가 될 것”이라며 “한 마음으로 똘똘 뭉쳐서 변화와 혁신을 추구하자”고 말했다.

LG전자, 올해의 슬로건은 'Fast, Strong & Smart',구본준,LG전자,슬로건,컴퓨터,IT조선, 뉴스, 신상품 뉴스, 신상품 소식, 상품 리뷰, 제품 리뷰, 상품 인기순위, 쇼핑뉴스, 뉴스 사이트, 뉴스 싸이트, 쇼핑, 온라인쇼핑, 쇼핑, 구매후기, 동영상, 리뷰 동영상, 신제품 정보, 쇼핑방송

▲ 구본준 LG전자 부회장

구 부회장은 또 “고객이 최우선이며, 고객이 원하는 것을 미리 생각하고, 빠르게 준비해서, 독하게 실행하자”고 강조했다.

구 부회장은 △ 고객 최우선 △ 인적자원(판매사원) 역량 강화 △ 지점 경쟁력 강화 등을 당부하며 1등 LG를 만들어 가자고 당부했다.

한국마케팅본부장 최상규 전무도 올해 중점추진과제를 △ 각 제품별/매장별 이기는 전략 수립 및 실행 △ 판매사원 역량 강화△ 고객 눈높이에 맞는 커뮤니케이션 강화 등으로 정하고 집요한 승부근성을 발휘하자고 강조했다. 

* LG전자 보도자료

IT조선 이상훈 기자 tearhunter@chosunbiz.com
상품전문 뉴스채널 <IT조선(it.chosun.com)>

키워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