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I의 국내 유통사 웨이코스(대표 고민종)는 유명 IT 쇼핑몰인 조이젠 / 이지가이드 / PCDAQ 과 함께 샌디브릿지 PC 구입시 로지텍 G1 게이밍 데스크탑을 증정하는 'MSI 샌디브릿지 PC 기획전'을 실시한다.

'MSI P67A-GD65'는 샌디브릿지 CPU를 쓸 수 있는 P67 메인보드로 밀리터리 클래스 II 기술과 1초 만에 OC가 가능한 OC 지니2, 마우스로 간편하게 시스템 설정이 가능한 클릭 바이오스 (EFI 그래픽 바이오스)등이 탑재된 제품이다. 또한 최신 인터페이스 USB3, SATA3 지원, NVIDIA SLI, AMD CrossFireX 듀얼 그래픽 기술, 바이오스 보호 및 간편한 복구를 위한 듀얼 바이오스 채택, IEEE1394 및 eSATA 지원 등 다양한 특징을 제공한다.

웨이코스는 'MSI P67A-GD65' 출시 및 인텔 샌디브릿지 CPU 출시를 기념해 2월 13일까지 조이젠 / 이지가이드 / PCDAQ과 함께 로지텍 G1 게이밍 데스크탑(키보드 + 마우스 / 선착순 120명)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웨이코스 마케팅 담당자는 '인텔 샌디브릿지 CPU 출시 이후, 시스템 업그레이드를 고려하는 PC방 업주 및 소비자가 많은 것으로 알고 있다. 이에 현재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는 MSI P67A-GD65 및 MSI 고성능 그래픽 카드를 장착한 PC를 선보이게 되었으며, 구입 고객에게 감사드리는 의미로 PC 시스템 구입시 반드시 구입해야 하는 키보드 및 마우스를 증정하는 행사를 펼치게 되었다. 앞으로도 MSI 메인보드 및 그래픽카드를 사랑해주시고 선택해 주시는 소비자 분들을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기획하여 소비자 만족도를 극대화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MSI P67A-GD65'는 웨이코스의 3년 무상 A/S 정책이 적용된다.

IT조선 홍진욱 기자 honga@chosunbiz.com
 상품전문 뉴스 채널 <IT조선(it.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