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이락게임즈(대표 장원봉)의 SFantasy MMORPG ‘베르카닉스(BERKANIX)’가 2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이하 CBT) 일정을 31일 공개했다.

 

이번 2차 CBT는 오는 2월 25일(금)부터 3월 1일(화)까지 총 5일간 진행되며, 테스터 모집은 2월 7일(월)부터 시작될 예정이다.

 

이번 테스트에서는 ‘베르카닉스’의 핵심 컨텐츠인 ‘전투 시스템’의 업그레이드 버전과 한층 강화된 ‘부스터 모드’와 ‘탈것’, 새로운 인던과 다양한 아이템, 그리고 최적화된 언리얼엔진3를 통해 향상된 화려한 그래픽 퀄리티 등 다양한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지난 1차 CBT를 통해 접수된 다양한 유저의견을 수렴, 반영하여 ‘유저 편의성’도 대폭 강화해, 유저와 호흡하는 개발진의 노력을 엿볼 수 있다.

 

초이락게임즈가 약 4년여에 걸쳐 기획 및 개발을 진행해 온 초대형 프로젝트 ‘베르카닉스’는 SF와 FANTASY 세계가 공존하는 ‘SFantasy’라는 독창적이고 방대한 세계관 안에서 펼쳐지는 자유롭고 다이내믹한 전투와 더불어, 기존 게임의 고정관념에서 탈피한 다양한 시스템들로 무장했다.

 

초이락게임즈 황재욱 전략사업실장은 “이번 2차 CBT는 지난 1차 테스트에서 접수된 다양한 유저의견 수렴을 통해 미비한 부분을 개선, 보완하고 그동안 준비한 다양한 신규 콘텐츠를 추가했다”면서 “이번 테스트를 통해 ‘베르카닉스’만의 특별한 MMORPG를 경험하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IT조선 박철현 기자 pch@chosunbiz.com

상품전문 뉴스 채널 <IT조선(it.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