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플레이어(대표이사 양영석)는 YBM시사 올인올 사전을 탑재하고, 인터넷 강의를 다운로드하여 볼 수 있는 학습기 에듀플(EDUPLE)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에듀플은 메가스터디, 엠베스트, 비타에듀, 이투스, EBSi 등 중고등학생들을 위한 인강 뿐만 아니라 어학/고시/공무원 시험대비 컨텐츠들을 재생 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에듀플은 학생들의 편리한 학습환경을 위해 다양한 부가기능을 준비하고 있다. 외관상 특징으로는 필기를 하면서도 인강을 편하게 시청할 수 있는 4단조절 거치대가 있고, 착탈식 배터리를 채택하고 있다.

DRM 이 적용된 동영상 강의와 어학 강의는 원터치 만으로 강의 메뉴로 들어갈 수 있으며, 북마크/구간반복/리쥼 등의 기능도 활용도가 높아 학습에 충실하면서도 가격 거품을 제거한 것은 이전 제품들 이상이다.

에듀플은 4GB 제품이 19만8천원부터 시작되고 32GB 제품은 29만8천원이며, 펄샤이닝 화이트와 모던젠틀 블랙의 두 가지 색상이다.

한편 에듀플레이어는 런칭 기념으로 메가스터디 초중등부 사업부인 엠베스트와 공동 이벤트도 진행한다. 엠베스트 1년 종합반 수강권을 구매할 경우, 에듀플 8G 제품을 무상으로 제공한다. 이벤트는 2월말까지 엠베스트 홈페이지(www.mbest.co.kr)에서 진행되며 선착순 2000명에게 혜택이 주어진다.

* 에듀플레이어 보도자료

IT조선 이진 기자 miffy@chosunbiz.com
상품전문 뉴스 채널 'IT조선(it.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