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이락게임즈(대표 장원봉)의 SFantasy MMORPG ‘베르카닉스(BERKANIX)’가 2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이하 CBT)를 기념하여 한정판 ‘프리미엄 피규어’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한 피규어 ‘루디’는 높은 방어력을 가지고 있어 ‘탱커’의 역할을 수행하도록 설계된 ‘베르카닉스’ 내 최강 등급에 속하는 캐릭터로써 머리부터 발끝까지 파츠의 조합이 가능한 ‘베르카닉스’의 특징을 살려 제작되었다.

 

특히 캐릭터의 외형은 물론 총과 칼, 파츠 등 방어구의 디테일까지 완벽하게 재현한 프리미엄 피규어로, ‘베르카닉스’ 공식 홈페이지(http://bk.nolto.com)의 'BK매거진'을 통해 ‘베르카닉스 피규어’의 상세 제작 과정도 확인할 수 있다.

 

 

현재 2차 CBT 테스터를 모집하고 있는 ‘베르카닉스’는 유저들의 적극적인 참여 열기에 보답하고자 2차 CBT 테스트 참여자를 대상으로 ‘리뷰 이벤트’를 진행해 테스터 총 5명에게 한정판 프리미엄 ‘베르카닉스 피규어’를 선물할 예정이다.

 

참여 방법은 2월 25일부터 3월 1일까지 2차 CBT 기간 동안 게임을 즐기며 자유로운 형식으로 '베르카닉스' 테스트 리뷰를 작성해 홈페이지 내 건의게시판에 게재하면 된다.

 

황재욱 전략사업실장은 “이번 베르카닉스 피규어는 원소스멀티유즈의 일환으로 특별히 제작된 데모 버전으로 그 수량이 한정되어 소장 가치가 매우 높다”면서 “이번 2차 CBT에 적극적으로 참여한 분들을 위한 감사의 의미로 준비한 만큼 많은 성원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베르카닉스’ 2차 CBT는 총 1만명을 대상으로 2월 25일부터 3월 1일까지 진행할 예정이며, 테스터 참여는 2월 21일 24시까지 공식 홈페이지(http://bk.nolto.com)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IT조선 박철현 기자 pch@chosunbiz.com

상품전문 뉴스 채널 <IT조선(it.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