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디소프트(대표 백칠현)의 스토리 액션 파이트 '겟앰프드2(GA2)'가 던전 제작용과 이벤트 전용 신규액세서리 2종을 업데이트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던전 제작용 액세서리 ‘할베르트’는 미션 모드인 '팜파스 던전'의 최상급 난이도에서만 획득 가능하며, 착용 시 거대한 도끼창으로 공격 범위 안에 존재하는 상대방과 지형을 부숴버리고 다양한 콤보가 가능한 강력함을 보유하고 있다.

 

또한 지난 ‘설날 이벤트’로 소수의 이벤트 당첨자에게만 지급되었던 액세서리 ‘바니바니’가 금일 업데이트를 통해 상점에서 획득이 가능하게 된다. ‘바니바니’는 현재 서비스되고 있는 액세서리 중 연계기가 가장 강력하다고 평가 받고 있는 액세서리로 귀여운 모습과 다르게 거대 토끼인형을 소환해 강력한 범위공격을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겟앰프드2’는 기존 상점에서 판매되고 있는 모든 액세서리를 대상으로 1일 기간제를 추가했다. 1일 기간제 추가로 부담 없이 다양한 액세서리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유저에게 제공해 액세서리 선택과 체험의 폭을 넓혔다.

 

윈디소프트 ‘겟앰프드2’ 담당 박연규 팀장은 “새롭게 선보이는 던전용 희귀 액세서리 추가 등 지속적인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로 다양한 전략과 전술이 존재하는 대전게임이 될 수 있도록 하겠다”며, “신규이용자가 게임에 쉽게 적응할 수 있도록 1일 기간제 업데이트 뿐 아니라 지속적인 지원을 통해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겟앰프드2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IT조선 박철현 기자 pch@chosunbiz.com

상품전문 뉴스 채널 <IT조선(it.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