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RSAIR (커세어)의 국내 유일 공식 수입사이자 유통사인 이노베이션 티뮤가 커세어의 USB 제품 중 GT 시리즈에 한해 4포트 USB 허브를 1:1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대상 제품은 커세어 社의 USB 모델 Voyager GT 16GB, Voyager GTR 32GB와 64GB, SURVIVOR GTR 32GB 제품이다.

커세어의 GT 시리즈 USB 제품군은 '고성능 프리미엄 PC 브랜드' 라는 명성에 걸맞는 뛰어난 성능과 안전성을 보장한다.  함께 증정되는 이노베이션 티뮤 사의 릴리즈 허브 제품 역시 4개의 USB 포트와 줄자처럼 최대 26cm까지 늘어나는 내장 USB 케이블을 갖춰 사용하기 매우 편리하다.

이노베이션 티뮤의 마케팅 담당자는 "최근 TLC 타입의 플래시 메모리가 널리 사용되며 안정성, 내구성, 보존성에서 성능의 차이가 크게 나며 많은 문제가 대두되고 있다" 면서 "극한의 상황에서도 안정적인 사용과 튼튼한 내구성으로 안심할 수 있는 커세어 USB 제품으로 후회 없는 선택이 되길 바란다" 고 말했다.

이벤트는 용산 내 주요 컴퓨터 관련 온, 오프라인 쇼핑몰에서 오는 3월 31일 까지 진행된다. 단 이벤트 상품이 품절되면 조기 마감한다.

IT조선 정소라 기자 ssora7@chosunbiz.com
상품전문 뉴스 채널 <IT조선(it.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