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운드프라임에서 HI-FI & PC-FI용 ONKYO SE-U55SX2를 출시한다.

일본 하이파이 전문 업체인 온쿄(ONKYO)에서 출시하는 신제품인 SE-U55SX2는 기존 SE-U55SX 업그레이드 모델로 케이스 외형 색깔과 콘덴서 부품 수정으로 새롭게 출시하는 모델이다.

 

2/2,1채널 전용 제품으로 PC와 USB연결 및 디지털입력(광/동축)을 받아 고음질 DAC(TI PCM1796)회로를 거쳐 재생이 가능하며 외부 아날로그 신호 녹음을 위한 고품질 ADC(AKM AK4385) 회로가 내장 되어 있어 라인입력 및 마이크 입력을 하여 고품질 음악 파일로 PC에 저장이 가능하다.

제품의 특징으로는 JITTER(지터) 저감을 위하여 USB 인터페이스에 하이앤드 오디오기기에서나 사용되는Asynchronous(비동기) 방식을 채택하였으며 아날로그 출력 단에 온쿄 특허 기술인 VLSC(Vector Linear Shaping Circuitry) 회로를 사용하여 펄스성 노이즈를 제거한 실제감과 소리의 뉘앙스 표현력을 극대화한 섬세한 사운드 품질로 음악감상에 탁월한 제품이다.

 

사운드프라임측은 동급 가격대에서는 찾아볼 수 없는 품질과 성능의 제품으로 PC-FI와 HI-FI 매니아들이 메인이나 세컨용 DAC로 사용하기 알맞은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SE-U55SX2의 소비자 가격은 333,000원(부가세포함) 이다. 

* 사운드프라임 보도자료

IT조선 이상훈 기자 tearhunter@chosunbiz.com
상품전문 뉴스채널 <IT조선(it.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