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지펠 그랑데스타일 840이 본격적인 혼수 시즌을 앞두고 예비부부들의 특별한 결혼식을 위한 ‘그랑데 웨딩 QR 청첩장 이벤트’를 실시한다. 

‘그랑데 웨딩 QR 청첩장’은 이승기의 축하 영상을 담은 QR 코드를 제공하여 청첩장도 보다 스마트하고 트렌디하게 보낼 수 있도록 한 이벤트다.  

특히, 스타 이승기를 결혼식 축하·초대를 위한 웨딩 메신저로 만나볼 수 있어 예비부부와 하객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전할 예정이다. 청첩장을 받은 하객들은 QR 코드를 통해 ‘결혼해줄래’, ‘다줄꺼야’, ‘내 여자라니까’의 세 가지 버전의 이승기 축하 영상과 인사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 또 트렌디한 신랑·신부들의 감각에 맞춰 QR 코드를 부케 모양으로 별도 제작해 청첩장 자체의 디자인까지 높였다. 

참여를 원하는 신혼부부들은 삼성지펠 그랑데 스타일 840 마이크로 사이트(www.grandestyle.com)를 통해 원하는 축하 영상 버전의 QR 코드를 다운받아 자유롭게 청첩장에 넣을 수 있다. 

삼성전자 마케팅 팀 김용남 차장은 “폭발적으로 증가하고 있는 스마트기기 이용자들의 수요에 맞춰 전통적인 형태로 진행했던 결혼식에도 ‘스마트’ 열풍이 불고 있다”며 “QR 청첩장은 예비부부에게 한층 차별화된 웨딩문화를 제시하고 이를 통해 특별한 감동과 즐거움을 전할 예정이다”며 “삼성전자는 신혼부부의 라이프스타일을 선도하는 다양한 혼수마케팅을 통해 프리미엄 대표 혼수가전, 지펠 그랑데 스타일 840의 입지를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 삼성전자 보도자료

IT조선 이상훈 기자 tearhunter@chosunbiz.com
상품전문 뉴스채널 <IT조선(it.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