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디소프트(대표 백칠현)는 플레이버스터(대표 조욱상)가 개발한 ‘헤바 클로니아(Heva Clonia)’의 새롭게 단장한 공식 홈페이지를 11일 공개한다고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공식 홈페이지는 국내 정식 서비스를 대비해 ‘헤바 클로니아’의 방대한 시스템과 콘텐츠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게임정보', '아이템' 메뉴를 추가했다. 또한 게임 공략, 건의, 제안 등 유저와 운영자의 커뮤니티가 진행 될 'GM게시판', '지식존', '제안 및 버그' 게시판의 추가 등 정보제공과 커뮤니티의 기능을 대폭 강화해 유저의 편의성을 높혔다.

 

이와 함께 공식 홈페이지 오픈 기념 이벤트가 진행된다. 먼저 5월 2일부터 3일까지 이틀간 진행될 사전 체험 테스터를 모집하는 'Family 사전Test 신청 이벤트'가 금일부터 신청을 시작하며, 당첨 여부는 5월 2일 사전체험 오픈과 함께 홈페이지의 ‘게임시작’ 버튼을 눌러 결과를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아이패드2, 고급 헤드폰, 게이밍 키보드 등 다양한 경품을 걸고 4월 11일부터 5월 3일까지 헤바 이벤트 페이지를 스크랩하여 카페, 블로그에 올리는 '멀리멀리 퍼져라 홍보대사 되기 이벤트'도 함께 진행해 ‘헤바 클로니아’ 알리기에 적극 나선다.

 

윈디소프트 박신용팀장은 “곧 다가올 국내 서비스를 앞두고 유저와의 적극적인 소통을 위해 공식 홈페이지를 새롭게 선보이게 되었다”며, “홈페이지 오픈과 함께 헤바 클로니아를 미리 체험할 수 있는 사전 체험 테스터를 모집하고 있으니 많은 참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IT조선 박철현 기자 pch@chosunbiz.com

상품전문 뉴스 채널 <IT조선(it.chosun.com)>